리뷰

스피디 슬림 듀얼 보조배터리 10000mAh 후기입니다

니케니케sl 2025. 2. 1. 10:09

스피디 슬림 듀얼 보조배터리 10000mAh 후기입니다


보조배터리 2만은 두껍기도하고 1만 정도면 요즘 슬림하게 잘 나오더라고요.

가장 슬림해 보이고 깔끔해서 구매했어요.

10000mAh 용량의 보조배터리임에도 배송왔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작고, 얇아서 놀랬습니다.

 

상품명에 '슬림'이 왜 들어간지 알겠더군요. 박스의 크기가 작고 얇았는데 열어보니 그 안에 보조배터리와 케이블 까지 다 들어있었습니다.

 

배터리가 슬림하고 가벼와서 가방에 넣거나 주머니에 들고 다닐떄 전혀 부담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.

그렇다고 용량이 적지도 않고 10000mAh 라서 휴대폰 2-3번 정도는 충전 가능한것 같습니다.

반근도 안되는 무게로 200G 살짝 넘어서 들고 다닐만해요.

핸드폰 무게도 만만치 않은데 보조배터리 무게까지 감당이 안 되서 300G 이하로 찾아보다가 완전 가벼운거 찾았네요.

 

구성품은 usb포트 2개, C타입 1개, 5핀 1개로 구성돼있습니다.

이런 구성이 좋더라고요 케이블을 못 챙겨가도 그 근처에서 해결하기에 문제없는 편리하게 설계가 잘 되어있어서 구매했어요.

 

아무래도 동시 충전이 가능해야지 어디서든 유용하더라고요.

선만 있으면 제꺼 외에도 친구것도 같이 충전 가능하고 외출했을 때 정말 유용해요.

충전정도를 led 불빛으로 표시가 돼요

4개의 불이 들어와서 어느정도 충전이 되었는지 알 수 있어서

여행이나 장시간 외출시 보조배터리 챙겨갈때 미리 확인 할 수 있어요

불빛 1개가 20프로충정이고 4개가 다 차면 100프로 충전이라고 설명이 되어있어요

 

기능이 적은 만큼 직관적인 형태도 조작이 편했고 그렇다고 해서 기능이 적다의 기준도 보조 배터리로서의 기능은 아니에요~!

USB 포트도 두 개라 동시 충전도 가능하고 입력은 각 타입별로 가능해서 충전에도 아무 문제가 없어요~!!

오히려 딱 이름에 맞는 기능을 가지고 있달까요?!

 

함께 제공되는 C타입 케이블과 8핀 젠더 세트도 큰 장점이었어요.

별도로 충전 케이블을 챙길 필요가 없어서 번거로움이 줄어들었어요.

애플 사용자든 안드로이드 사용자든 누구에게나 유용할 구성이라 생각했어요.

게다가 젠더도 견고하게 만들어져서 사용 중 헐거워지는 느낌이 없었습니다.

전자제품인만큼 안전인증이 필수로 확인하게 되는데 과전류나 과충전 과열등 검수와 테스트로 보호된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어요.

 

하루 장시간이나 1박정도 외출로 보조배터리가 필요할 때는 사용하기에 기능면이나 용량자체가 부족함이 없어서 추천해요.